이미지 확대보기 크래프톤은 펍지: 배틀그라운드가 에스파와 협업을 본격화하는 티저 영상을 오후 6시에 최초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 사진=크래프톤 [한국금융신문 정채윤 기자] 펍지: 배틀그라운드와 걸그룹 에스파가 만났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펍지: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가 에스파와 협업을 본격화하는 티저 영상을 오후 6시에 최초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소셜 미디어에는 2일과 3일 에스파와 협업을 예고하는 이미지와 영상들이 공개됐다.
이후 5일 협업 음원 티저 공개, 9일 메인 필름 티저 공개를 거쳐 15일 공식 음원과 필름 풀 버전을 정식으로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인게임에선 PC 버전 기준 9일, 콘솔 버전 기준으로는 17일 관련 콘텐츠들이 업데이트된다.
이번 협업은 전 세계 MZ세대와의 접점을 강화하고, 기존 이용자들에게는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배틀그라운드는 에스파와 협업을 통해 게임 속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에스파는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으로
2020 년
데뷔했다
. 에스파는 배틀그라운드
외에도
최근
일본
인기
게임
' 스트리트
파이터
6' 와
협업하는
등
게임
분야에서
존재감을
높이고
있다
. 정채윤 한국금융신문 기자 chaeyu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