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이디야커피가 7월 자사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이디야커피
[한국금융신문 손원태 기자] 이디야커피가 7월 자사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첫 주문 프로모션 ▲스크래치 복권 프로모션 ▲7월 구독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으며, 7월 각 프로모션 일정에 맞추어 진행된다.
‘첫 주문 프로모션’은 ‘이디야멤버스’ 앱 배달 또는 픽업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한 계정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3만 명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신제품 요거트 아이스크림 추천조합 3종(달콤 초코 세트, 든든 베리 망고 세트, 상큼 자몽 세트)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스크래치 복권 프로모션’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달 출시된 신제품 요거트 아이스크림 4종(내 맘대로 요거트, 달콤 초코 세트, 든든 베리 망고 세트, 상큼 자몽 세트)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 300원부터 최대 3000원까지 다양한 할인 쿠폰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7월 구독 서비스’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인기 음료 3종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기존에는 아메리카노(L)만 구독 가능했으나, 이번에는 바닐라라떼(L), 딸기듬뿍라떼(L), 감귤레몬에이드(L)까지 선택의 폭이 확대됐다.
각 음료 1잔 가격으로 구독권을 구매하면, 7월 한 달간 해당 음료를 매일 2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구독권은 7월 한 달 동안 매일, 음료별로 선착순 100매씩 한정 판매되며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새로움을 함께 전달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고 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