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K아시아는 지난 4월 초 가톨릭관동대학교 의과대학 부속 국제성모병원(병원장 고동현)과의 협약을 시작으로, 최근에는 온누리병원(병원장 조영도), 검단탑병원(병원장 이준섭)과도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총 3곳의 지역 거점 병원과 협력 체계를 구축했다.
협약 병원들은 각기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국제성모병원은 인천국제공항과 가장 가까운 대학병원으로, 24시간 응급진료 체계를 갖춘 인천의 대표적 종합의료기관이다.
온누리병원은 검단 지역 주민들에게 포괄적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지역 중심병원이며 검단탑병원은 최신 의료장비와 시설을 갖춘 검단 지역 최대 규모의 종합병원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중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Ⅱ는 국내 최초로 공원·체육시설 등 도시 기반시설을 선(先)시공 한 후 분양하는 방식으로 조성해, 인천 최초의 ‘선시공 후분양 브랜드 대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DK아시아 조재만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자녀를 키우는 3040 세대는 물론, 안정적인 삶을 중시하는 4560 시그니처 세대까지 모두 안심하고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다” 며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Ⅱ는 강남권을 뛰어넘는 조경과 커뮤니티 시설, 최고 97m에 달하는 동간 거리, 종합병원과 연계한 다이렉트 의료서비스 등 로열파크씨티에 산다는 것 자체가 자부심이 되는 새로운 주거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