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40S 프로 울트라는 드리미 중고급 라인인L 시리즈의 25년형 신규 모델로 다각화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성능은 올리고, 가격은 낮춘 ‘가심비’라인으로 출시했다. 드리미만의 핵심 기술인 듀얼 로봇팔을 탑재해 사각지대 없이 놓치기 쉬운 모서리와 가장자리 영역까지 인식하는 엣지 청소를 실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19000PA(파스칼)의 우수한 흡입력을 갖춰 바닥 먼지와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HyperStream™ Detangling DuoBrush(디탱글링 듀오브러시)로 최대 30cm 길이의 머리카락도 엉킴 없이 청소 가능하다.
특히 하드 바닥과 밀착해 타일 틈새 청소에 적합한 솔 고무 브러쉬와 짧은 카펫부터 긴 카펫까지 다양한 표면에서 활용 가능한 TPU 고무 브러쉬를 탑재해 먼지와 이물질을 쉽고 강력하게 흡입하며 청소 효율을 극대화했다.
이외에도 3.2L 대용량 먼지봉투를 사용해 최대 100일 동안 먼지 비움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자동 세정액 리필 솔루션▲자동 열풍건조▲자동 물통 리필▲고속 충전▲비수기 충전 등 유지와 관리를 용이하게 해주는 올인원 스테이션을 적용했다.
드리미는 출시를 기념해 G마켓과 옥션에서 ‘슈퍼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 혜택을 확대했다. 프로모션 기간 중 L40S 프로 울트라 구매 고객들에게는 전용 액세서리 키트 2개를,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상품권을 제공한다.
김재훈 한국금융신문 기자 rlqm93@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