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지점망을 갖추고 있는 대형보험 GA(General Agency)인 메타리치가 전국민 대상 창업 공모전 후원을 진행중이다. 공모전은 최대 2억원의 창업 후원금을 제공하며, 우수 입상자들에게는 1억원 이상의 후원금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재정적 지원을 제공하며, 창업을 원하는 이들에게 큰 기회를 열어주고 있다.
메타리치는 전국에 지점을 두고 있는 대형 보험GA로서, 경력과 상관없이 누구나 성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신입직과 경력직 모두에게 높은 영업수수료와 정착을 돕는 프로그램으로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한다.
또한, 보험영업 경력자에게는 업계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높은 수준의 지원과 혜택을 제공해 성공적인 커리어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메타리치는 단순히 기업 성장을 넘어,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기업으로도 알려져 있다.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가치와 비전을 실현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이루어 가고 있다.
메타리치 관계자는 "이번 창업 공모전은 새로운 도전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실질적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많은 사람들이 이번 공모전을 통해 우리와 함께 성장하며, 꿈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과 더불어 메타리치는 다양한 채용 프로그램을 통해 경력직과 신입직 모두에게 안정적이고 장기적인 커리어 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메타리치에서의 경험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문화 속에서 함께 성장할 기회를 제공한다. 메타리치 입사지원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지원할 수 있다.
전하경 한국금융신문 기자 ceciplus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