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는 ‘써치ZERO 시그니처50 특가’ 행사를 통해 새해를 맞아 새학기 선물로 인기 높은 노트북, 이어폰 등 IT가전을 포함해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대형가전, 전자레인지, 면도기 등 주방·생활가전 등 다양한 품목 중 인기상품 50개를 선정해 특가에 제공한다.
대형 가전도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다양한 품목에서 인기상품 중심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냉장고는 LG전자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매직스페이스 양문형 냉장고(652L)’,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베이직 양문형 냉장고(832L)’ 행사상품을 130만원대, LG전자 ‘냉장고(592L)’ 행사상품을 80만원대에 제공한다. 김치냉장고는 각 브랜드별 3도어 김치냉장고 중 판매량 1위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삼성전자 ‘김치플러스 김치냉장고 3도어(328L)’ 행사상품을 100만원대, LG전자 ‘디오스 오브제 컬렉션 김치냉장고(327L)’ 행사상품을 120만원대에 판매한다.
주방가전은 LG전자 ‘전자레인지(23L)’ 행사상품을 12만원대, 쿠쿠전자 ‘전자레인지(23L)’ 행사상품을 7만원대에 제공하고, 생활가전은 브라운 면도기 ‘시리즈3’ 행사상품을 3만원대, ‘시리즈X’ 행사상품을 4만원대에 판매한다.
이재환 롯데하이마트 EC퍼포먼스팀장은 “고물가에 설 선물을 고려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IT가전, 대형가전, 주방·생활가전 등 다양한 품목의 행사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제공한다”며 “특가 행사 뿐만 아니라 할인 쿠폰 증정, 엘포인트 적립 등 추가 할인 혜택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박슬기 한국금융신문 기자 seulgi@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