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이효창 개발원 대외협력홍보부장(오른쪽)이 정영숙 마포노인종합복지관 관장과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사진제공=한국지역정보개발원 [한국금융신문 주현태 기자] 한국지역정보개발원(이하 개발원)은 6일 오전 10시 마포구 소재 마포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겨울나기에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함으로써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전파하는 개발원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개발원은 총 1000㎏의 김장김치를 기부했으며, 기부한 김장김치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 1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박덕수 한국지역정보개발원 원장은 “나눔이 모일수록 우리 지역사회에 온기가 더 널리 퍼져나가 따뜻한 변화를 가져오리라 믿는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개발원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개발원은 3년째 복지관 어르신들에게 김장김치를 기증하고 있으며, 임직원이 정기적으로 복지관을 방문해 식당 배식봉사를 하는 등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주현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gun1313@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