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림은 앞서 선보인 ‘IFF 한입쏙 닭안심 블랙페퍼’가 맛과 영양, 간편한 조리법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자 이에 힘입어 다양한 맛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IFF 한입쏙 닭안심’은 100% 국내산 무항생제 닭고기의 안심 부위를 먹기 편한 한입 크기로 손질해 양념한 제품이다.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급속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적용해 신선한 육질의 촉촉한 식감을 고스란히 살렸다.
18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서 냉동 상태의 닭고기를 넣고 5분간 조리 후 뒤집어 추가로 5분 정도 익히면 되고, 프라이팬에서는 약 10분간 조리하면 맛있는 닭안심 요리가 손쉽게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버터를 더하거나 양파, 당근, 버섯, 피망, 아스파라거스, 통마늘 등을 함께 곁들이면 더 근사하게 즐길 수 있다.
하림 관계자는 “부드럽고 담백한 닭안심을 더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도록 불고기와 와사비 맛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지방과 콜레스테롤 함량이 낮고 단백질이 풍부해 다이어트나 몸매관리를 위한 식단으로도 인기인 닭안심을 더 근사하고 맛있게 즐겨 보시기 바란다”라고 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