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서울시 중구의회 이정미 의원이 지난 3월28일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했다고 2일 밝혔다.
이정미 의원은 “20년간 지지하고 사랑했던 당원 여러분께 사과드린다”며 “주민 여러분의 높은 정치의식 덕분에 민주당 가번이 낙선하고 나번이 당선되는 기적을 이뤄주셨다. 이제는 무소속 의원으로 남아 주민을 위해 봉사하겠다”고 했다.
그는 “중구에는 열린 마음으로 진정성 있는 리더가 필요한 시점”이라며 “주민의 삶을 따뜻하게 살피고 중구민 한분 한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국회의원이 선출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3선 국회의원이신 국민의힘 이혜훈 후보를 지지한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이정미 의원은 “정당의 소속과 관계없이 주민을 위한 생활 정치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무소속 신분으로 백의종군하며 주민 여러분께 신의와 성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인터뷰] 재개발 속도전·AI 행정혁신…유동균號 마포 다시 뛴다](https://cfnimage.commutil.kr/phpwas/restmb_setimgmake.php?pp=006&w=110&h=79&m=5&simg=20260619224028031070dd55077bc212411124362.jpg&nmt=18)
![서울 자치구청장·광역·기초의회 당선자 명단 [6.3지방선거]](https://cfnimage.commutil.kr/phpwas/restmb_setimgmake.php?pp=006&w=110&h=79&m=5&simg=20260604223125097160b372994c951245313551.jpg&nmt=18)
![[인터뷰] '민주당 첫 5선' 김기덕 서울시의원 "본연 역할 강화로 의회 품격 되찾을 것"](https://cfnimage.commutil.kr/phpwas/restmb_setimgmake.php?pp=006&w=110&h=79&m=5&simg=20260622160157078880b372994c951245313551.jpg&nmt=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