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1(목)

넷마블 ‘쿵야’,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음료 신제품 출시

기사입력 : 2024-02-21 10:58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내달 13일까지 제품 구매 시 얼음컵 무료 증정
세븐일레븐과 지속 협업해 콜라보 제품 공개 계획

넷마블 엠엔비가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캐릭터 ’쿵야‘ 아트웍을 활용한 음료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 사진제공=넷마블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 엠엔비가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캐릭터 ’쿵야‘ 아트웍을 활용한 음료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 사진제공=넷마블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대표 배민호)가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음료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알렸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쿵야 레스토랑즈 초코라떼’, ‘쿵야 레스토랑즈 멜론에이드’ 등 총 2종이다. 초콜렛 콘셉트의 주먹밥쿵야와 멜론 콘셉트의 양파쿵야 한정 아트웍을 활용해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2종은 세븐일레븐 일부 점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입점 매장은 세븐일레븐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넷마블 엠엔비는 출시를 기념해 29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초코라떼’ 구매 시 얼음컵 라지 사이즈를 무료로 증정한다. 오는 3월 13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멜론에이드’ 구매 시 얼음컵 라지 사이즈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이번 콜라보 제품 2종은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으로 많은 분들이 쿵야 레스토랑즈의 신선한 매력과 재미를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F&B 제품 외에도 세븐일레븐과 함께 이색적인 콜라보를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지식재산권)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젊은 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주은 한국금융신문 기자 nbjesus@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이주은 기자기사 더보기

산업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