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쿠팡은 ‘쿠팡플렉서’ 대상으로 3000만원 상당의 기아 자동차 카니발과 고급 안마 의자 등을 지급하는 대규모 경품 행사를 오는 추석연휴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8월부터 진행 중인 이 행사는 뜨거운 관심으로 기존 9월 30일에서 기한을 연장해 오는 10월 4일 응모를 마감한다. 1등 경품은 기아 자동차 4세대 카니발(1명), 2등과 3등은 각각 5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20명)과 1만원 커피 기프티콘(500명)을 지급한다.
행사 기간에 쿠팡플렉스에 가입한 신규 플렉서나 행사 기간에 업무를 신청 혹은 진행한 기존 플렉서 모두 자동으로 행사에 응모된다. 행사 기간 많은 배송 목표를 달성할수록 응모권을 더 많이 부여한다. 당첨 기회를 놓친 플렉서 중 응모권을 가장 많이 적립한 상위 50명을 선정해 주유 쿠폰(5만원권)을 지급한다.
추석 연휴기간인 이달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추가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추석 연휴기간에 배송을 할 경우 응모권이 자동으로 적립된다. 1등 경품은 ‘코지마’ 안마의자(3명), 2등은 차량용 공기청정기(50명)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