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G마켓과 옥션은 가을 시즌을 맞아 다음달 6일까지 ‘패션·뷰티 23F/W 신상공개’ 기획전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패션과 뷰티 카테고리 2000여 셀러가 참여하는 연합 프로모션으로, 올해 F/W 시즌 유행할 최신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신상공개 기획전은 브랜드관, 패션관, 뷰티관 등 총 3개 카테고리관으로 운영한다. 이번 23F/W 신상공개에서는 패션 인플루언서 모델 고소현이 추천하는 ‘인플루언서 Pick’ 코너도 준비했다. 고소현은 30일 오후 6시 ‘G라이브’를 통해 ‘LF 헤지스 피즈’도 소개한다.
매일 달라지는 ‘
오늘의 특가’
는 물론,
빠른 배송으로 받을 수 있는 상품만 모아 놓은 ‘
배송혜택’
등 특별한 코너도 준비했다.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각 카테고리관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ID당 하루 1회씩 다운 받을 수 있다. 브랜드관과 뷰티관에서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되는 ‘백화점·홈쇼핑 12% 할인쿠폰’ 등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또 G마켓 각 관에서 선물하기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마트 신세계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박슬기 기자 seulgi@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