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생명이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최근 선보인 ‘(무)KB하이파이브평생연금보험’이 3.5% 확정이율, 재해 보장, 비과세 혜택을 한 번에 누릴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홈페이지를 통해 ‘(무)KB하이파이브평생연금보험’을 가입하면 백화점 상품권(3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은 해당 상품 가입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 상품은 든든한 노후를 위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가입 후 10년 시점에 장기유지보너스를 지급한다. 5년납인 경우 기본보험료의 100%, 7년납의 경우 기본보험료의 200%, 10년납 이상의 경우 기본보험료의 400%를 계약자적립금에 가산해준다.
노후 준비와 함께 재해로 인한 장해도 보장한다. 연금 개시 전 보험기간 중 피보험자가 재해로 장해지급률을 더하여 80% 이상인 장해상태가 되었을 경우, 고도재해장해급여금으로 매월 40만 원씩 36회 확정 지급한다.
연금 수령방식은 종신연금형, 확정연금형, 상속연금형, 한 달 살기 설계자금 등으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연금을 설계할 수 있다.
KB라이프생명은 최근 디지털PB서비스를 시범 운영하고 있다. 디지털PB는 ▲보장분석 ▲보험계약 관리 ▲보험가입 ▲보험금청구 ▲보험계약대출 등 고객이 보험에 대해 모르거나 궁금한 내용에 대해서 유선과 온라인으로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고객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실시간 채팅과 전화 상담으로 디지털PB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온라인을 통한 보험 상품 가입 고객이 많아지면서 온라인 플랫폼 사용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더불어 경쟁력 있는 온라인 전용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