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캐피탈은 링컨 파이낸셜서비스 공식 금융사로 2023년식 링컨 에비에이터 모든 트림 리저브·제트 패키지·블랙 레이블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납금 50%를 납부하는 조건으로 60개월 1%대 저금리 할부 상품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링컨코리아에서는 에비에이터 신차를 구입하는 고객 선착순 400명에게는 링컨 골프용품 세트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쉐프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행사에도 초청할 예정이다.
링컨 에비에이터는 지난 2020년 국내 처음으로 선보이며 링컨 SUV 라인업 강화에 기여한 대표 모델이다. 항공기의 동적이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마치 퍼스트 클래스에 탑승한 듯한 편안함을 제공하며 링컨 브랜드의 핵심 컨셉인 ‘고요한 비행(Quiet Flight)’을 가장 잘 표방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관련기사]
- 정연기 우리금융캐피탈 대표, 1년 6개월 동안 '초우량 캐피탈사 도약'
- 우리금융캐피탈, 타타대우와 할부금융사 합작법인 설립 추진
- 우리금융캐피탈, 업계 최초 7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 정연기 우리금융캐피탈 대표 내정자 "그룹 대표 자회사 만들 것" (종합)
- [프로필] 정연기 우리금융캐피탈 대표 내정자는 누구…“사업 다각화 추진 적임자”
- 차기 우리금융캐피탈 대표에 정연기 집행부행장 내정
- 우리금융 9일 자추위…차기 우리금융캐피탈 대표 선임
- 우리금융캐피탈·저축銀, 기업금융·리스크 관리 새 활로 연다
- 차기 우리은행장에 ‘기업영업통’ 조병규 우리금융캐피탈 대표 내정
- 우리금융캐피탈, 올해 하반기 한국형 녹색채권 1000억 발행 추진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