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넥슨이 오는 26일 서든어택 '2023 시즌2 피날레 이벤트'와 디렉터 라이브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 사진제공=넥슨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 ‘2023 시즌2 피날레 이벤트’를 실시하고 디렉터 라이브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15일 알렸다.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아프리카TV 브레드 채널에서 서든어택 인기 BJ인 브레드, 초이, 슈가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에서 다양한 게임 미션을 달성하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28일 라이브 미션 종료 후에
김태현 닫기 김태현 기사 모아보기 서든어택 총괄 디렉터가 라이브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김 디렉터는 세 번째 시즌 업데이트 방향성을 공개하고 아이템 쿠폰도 지급할 예정이다.
오는 26일까지 매일 게임 내 전체 채팅에 날짜별로 정해진 문장을 입력하면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까지 서든패스 레벨업 시 각 레벨에 따라 최대 10만 경험치와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주은 기자 nbjesus@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