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최수연기사 모아보기)가 계열사 네이버랩스에 700억을 출자한다. 올 2분기 중에 연구개발(R&D) 투자를 목적으로 진행될 계획이다.9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네이버는 네이버랩스에 700억 규모의 보통주 14만주를 추가로 출자한다고 공시했다. 앞서 네이버는 지난해 12월 네이버랩스를 상대로 300억원 규모의 보통주 6만주를 출자한 바 있다.
이번 추가 출자로 네이버가 네이버랩스에 출자한 총금액은 3600억원으로 집계됐다.
이주은 기자 nbjesus@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한미반도체, 준수율 2배 개선에도…여전한 '지배구조 과제' [기업지배구조보고서]](https://cfnimage.commutil.kr/phpwas/restmb_setimgmake.php?pp=006&w=110&h=79&m=5&simg=202606221647260417107de3572ddd12517950139.jpg&nmt=18)

![업스테이지 투자심사하다 사랑에 빠진 그녀 [나는 CFO다]](https://cfnimage.commutil.kr/phpwas/restmb_setimgmake.php?pp=006&w=110&h=79&m=5&simg=20260619221342065820dd55077bc212411124362.jpg&nmt=18)
![에쓰오일·중국 두 고래 사이에 ‘새우’ 된 대한유화 [Z-스코어 기업가치 바로보기]](https://cfnimage.commutil.kr/phpwas/restmb_setimgmake.php?pp=006&w=110&h=79&m=5&simg=20260619172556093420dd55077bc212411124362.jpg&nmt=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