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를 전혀 모르는 ‘테린이’(테니스+어린이)도 즐길 수 있는 테니스 축제가 열려 이목을 끈다.
하나증권이 주최하고 대한테니스협회(회장 정희균)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테니스 구력 3년 이하, 전국 대회 본선 진출 경험이 없는 입문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테린이 ▲남자복식(84팀) ▲여자복식(84팀) ▲혼성복식(72팀), 대학 동아리 단체전 △남자복식(16팀) △여자복식(8팀)으로 치러진다.
대회 참가 신청은 5월 12일까지 하나증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Application)’ 하나원큐프로‘에서 가능하다. 하나증권 계좌가 없어도 간단한 회원가입 뒤 신청할 수 있다.
주말인 5월 20일부터 21일에는 누구나 테니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Event‧행사)가 진행된다. 테니스를 이용한 놀이 형태의 간단한 챌린지(Challenge‧도전)를 통해 해외 및 국내 주식 매수 쿠폰(Coupon‧할인권)을 제공하며, 대형 화면에서 공 없이 겨루는 테니스 체험 이벤트 등도 펼쳐진다.
하나증권은 국내 대한민국 테니스의 발전과 세계화를 위해 지난해 9월 대한테니스협회와 국가대표 공식 파트너(Parnter‧협력) 전체 타이틀 스폰서를 아우르는 메인 스폰서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