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은 (무)내게맞춘건강보험(갱신형)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5월 31일까지 ‘아빠 토끼의 고민 해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무)내게맞춘건강보험(갱신형)은 고객이 원하는 보장 위주로 설계하는 DIY보험으로 개인맞춤형 상품이다.
고객에게 부족하거나 필요한 보장만 선택하여 맞춤설계방식으로 가입이 가능해 과도한 중복 가입을 방지할 수 있다. 데이터 분석 결과를 적용하여 개인별 상품을 추천하며, CM채널에서는 업계 최초로 고객데이터 기반 사전심사를 도입하여 실제 가입 가능한 보장만 추천해주기 때문에 미리 인수심사 결과에 대한 피드백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사망 보장부터 암, 질병, 입원, 수술 보장 등 필수 보장을 특약으로 선택할 수 있어 한번에 통합 보장 설계가 가능하고, 모바일 전용 판매 상품으로 설계사 수수료가 없어 보험료 부담이 적다.
교보라이프플래닛 관계자는 “코로나19에 의한 팬데믹으로 데이터 기반 초개인화 시대가 가속화되면서 개개인의 상황과 필요에 맞춘 보장 상품 개발을 고민해왔다”라며 “과거 부모나 지인을 통해 가입한 보험이 본인에게 잘 맞는지 궁금했다면 보장 분석 서비스를 통해 손쉽게 보장 내역과 추천 상품, 합리적인 보험료까지 확인해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