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스즈메의 문단속’ 국내 누적 관객수가 종전 1위였던 ‘더 퍼스트 슬램덩크’(446만 명)를 누르고, 서점가에선 동명의 소설 판매 부수가 출간 석 달 만에 20만 부를 돌파하는 등 관련 이슈가 이어짐에 따라 해당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해당 패키지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이마트24 모바일앱 ‘예약구매’를 통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고객이 직접 지정한 날짜와 선택한 매장에서 상품 수령이 가능하다.
신카이 마코토 패키지의 가격은 3만9000원으로 이마트24는 모바일앱 예약판매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이마트24 모바일 금액권 1950원을 증정한다.
세분화된 고객의 니즈에 발맞춰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을 지속 선보여 모바일앱 이용 고객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끌어들이고, 동시에 차별화된 구매 경험을 한 고객이 다시 이마트24 앱을 찾도록 하는 선순환이 이뤄지도록 할 방침이다.
안지환 이마트24 서비스플랫폼팀 MD는 “신카이 감독의 작품이 국내 누적 관객 수 900만 명 이상을 동원한 만큼 이번에 소장용 굿즈 개념으로 선보이는 신카이 마코토 인기소설 패키지 또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기존 편의점의 범주를 뛰어넘는 이색 상품을 지속 선보여 이마트24만의 독보적인 이미지를 다시 한 번 굳혀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