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온·오프라인 웨딩 마케팅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한샘은 서울·부산 박람회장에 1개의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각 부스에서는 드레스룸 등 한샘의 주력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한샘은 박람회 부스를 방문해 가구 상담을 진행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박람회장에서 ▲유로 503 호텔침대 ▲바흐 706 플루드 소파 ▲인칸토·디아고 우드 식탁세트 ▲유로 506 스케치 붙박이장 등 가구와 패브릭·생활용품을 3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5만원권이 증정된다. 5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백화점 상품권 25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백화점 상품권은 롯데·신세계백화점 중 고객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한샘몰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웨딩페스타’가 진행된다. ▲최대 30만원 즉시 할인 ▲최대 79% 할인 ▲2,000만원 상당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먼저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매일 200명씩 3%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최대 할인금액은 10만원이다. 2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매일 100명에게 20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로 결제할 경우 금액대별로 최대 10만원을 할인한다.
한샘 관계자는 “신혼 성수기를 맞아 서울·부산 두 대도시와 한샘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신혼집 준비에 한창인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많은 신혼부부들이 합리적 가격에 품질 높은 가구를 장만하고, 행복한 신혼집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