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프롭테크 기업 아키드로우(대표 이주성)는 아키드로우가 개발한 3D 인테리어 솔루션 아키스케치(Archisketch)를 사용하는 디자이너들의 공간인 ‘디자인 커뮤니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또한 3D 인테리어 디자인을 실사처럼 뽑아낼 수 있는 초고화질 렌더링을 비롯해 파노라마 뷰어,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뷰어를 사용해 나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앱 ‘오늘의집’의 ‘3D 인테리어’를 통해 아키스케치 솔루션을 쉽게 경험해볼 수 있다.
아키드로우는 크리에이터들이 아키스케치를 활용해 3D 디자인을 제작 및 공유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온라인 디자인 커뮤니티를 오픈했다. 아키스케치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에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디자인 커뮤니티에 제출하면 디자인 커뮤니티 활동 승인을 받을 수 있다.
아키드로우 이주성 대표는 “아키스케치 디자인 커뮤니티를 국내 최대의 3D 인테리어 콘텐츠 플랫폼으로 성장시켜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국내 최고의 브랜드 및 기업과 함께 다양한 공모전을 진행할 예정이니 역량있는 3D 크리에이터 및 공간 디자이너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