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하나카드가 평소 구매하기 어려운 고가의 가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닫기권길주기사 모아보기)는 SK매직(대표이사 윤요섭)과 '가전 할인플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는 이달 16일부터 진행한다. SK매직몰의 밀키트를 24개월 간 하나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독시 할인된 가격으로 SK매직 가전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매달 5만원/3만5000원/2만원 이상의 세가지 약정 조건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총 29개 가전제품을 하나카드로 결제 시 하나카드 특별공급 가격에서 38만4000원/25만원/14만4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가전할인플랜은 1개 가전제품에 한해 가입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다양한 경품 행사도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SK매직 고급 서큘레이터 1000대를 증정한다. 선착순 1000명에게는 1만 하나머니 적립과 선착순 2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장순곤 하나카드 마케팅본부장은 "콜라보한 밀키트 제품에서 품질과 가격, 제품 다양성은 물론 편의성까지 모두 만족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