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하나카드가 제주항공과 함께 'New 제주항공 하나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제공=하나카드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하나카드가 제주항공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리프레시 포인트가 탑재된 카드를 내놨다.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 닫기 권길주 기사 모아보기 )는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과 'New 제주항공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는 1P당 1원으로 환산된다. ▲항공권 구매 ▲사전 좌석 선택 ▲사전 수하물 구매 ▲사전 기내식 주문 ▲포인트 양도가 가능하다.
'New 제주항공 하나카드' 주요 서비스로는 국내 LCC(Low Cost Carrier) 및 해외 전가맹점에서 결제 시 1000원당 30P를 적립해 준다.
면세점과 AK계열사, 온라인쇼핑, OTT 서비스, 여행사 업종, 골프장 업종, MOVV에서 1000원당 20P 적립해 준다.
이외에도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사용실적 조건 없이 1000원당 5P 리프레시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와 제주항공은 제휴카드 출시를 기념해 기프티켓 증정 및 제주지역 5%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제주항공 기프티켓은 하나카드 6개월 무실적 또는 신규 회원의 경우 다음 달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국내선 기준 항공권 2매를 증정하며 유효기간 동안 제주항공 온라인 채널을 통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제주도의 모든 가맹점에서 'New제주항공 하나카드'로 결제 시 총 결제 금액의 5%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이은헌 하나카드 제휴사업부 과장은 "'New 제주항공 하나카드'는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꿈꾸고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