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2.10.07(금)

키움증권, 차세대 MTS '영웅문S#' 정식 개시

기사입력 : 2022-08-19 13:51

계좌개설, 국내·해외주식, 펀드거래 한 번에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영웅문S# / 사진제공= 키움증권(2022.08.19)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키움증권(대표이사 황현순)은 차세대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영웅문S#' 서비스를 19일 정식 개시한다.

영웅문S#은 키움증권 MTS 영웅문S 차세대 버전으로, 계좌개설부터 국내주식, 해외주식, 금융상품 거래와 AI(인공지능)자산관리 및 마이데이터 서비스까지 하나의 앱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통합관심종목을 통해 국내외 관심종목을 통합해서 볼 수 있도록 하였고, 전 세계 시세를 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는 글로벌전광판은 글로벌 정보 확인을 위해 여러 사이트를 찾던 번거로움을 해소하는데 초점을 두었다.

사용자가 작성한 조건에 맞는 종목을 실시간으로 포착하는 실시간조건검색과 HTS 수준으로 강력해진 차트는 최적의 투자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어두운 곳에서도 눈이 편안한 다크모드는 고객체험단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 외에도 전 금융권 자산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MY자산과 MY종목메모, MY알림 등 개인화 서비스도 강화하였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영웅문S#은 국내외 주식 및 AI자산관리까지 원앱으로 손쉽게 투자할 수 있도록 만들어 이용 접근성을 크게 향상시켰다"며 "국내주식시장 점유율 17년 연속 1위를 지키고 있는 키움증권의 트레이딩시스템이 가진 빠른 속도와 편리함에 직관적인 디자인까지 더해져 투자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정선은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증권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