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SK텔레콤(대표 유영상닫기유영상기사 모아보기)이 SK플래닛, 민팃, 그리고 세이브더칠드런과 ‘T나는 폰교체’ 기부협약을 맺었다고 11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오는 23일부터 갤럭시Z폴드4, 갤럭시Z플립4 등 4세대 폴더블 단말을 구매하고 ‘T나는 폰교체’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고객당 1만원씩, 최대 1억원을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SK텔레콤이 새롭게 선보이는 기기 변경 프로그램, ‘T나는 폰교체’는 가입 고객이 새로운 폰으로 기변할 때 2년간 지불한 월 이용료의 최대 1.5배 OK캐쉬백 포인트(상품별 10만p, 20만p, 30만p)를 지급한다.
또한 매월 최대 4매까지 메가박스에서 8000원에 영화관람을 할 수 있는 제휴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기존 중고 보상 프로그램을 통한 혜택도 중복으로 수혜 받을 수 있다. 플러스 상품 가입 시 액정이 파손된 단말 반납 시에도 보상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오는 23일부터 개통이 시작되는 폴 구매고객이 T나는 폰교체 프로그램에 가입할 경우 가입 건당 1만원, 최대 1억원을 ‘세이브더칠드런’의 위기아동지원사업과 보건의료지원사업에 기부하는 기부 프로그램도 시행한다.
폴더블폰 구매&T나는 폰교체에 가입함으로써 세이브더칠드런에 1만원씩 기부를 이끌어 낸 고객 총 1만 명에게는 MMS로 모바일 후원 감사증서도 배포할 예정이다.
구현철 SK텔레콤 영업본부장은 “갤럭시Z폴드4, 갤럭시Z플립4 출시에 맞춰 새로운 기기 변경 프로그램인 ‘T나는 폰교체’를 출시하고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의미 있는 기부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가치 있는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들의 많은 호응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구매 지원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