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코웨이(대표 이해선닫기이해선기사 모아보기, 서장원)이 산후조리원 대상 매트리스 케어서비스 프로모션을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산후조리원에서 매트리스 위생을 전문적으로 관리해 산모가 깨끗한 매트리에서 컨디션을 회복하도록 기획됐다.
코웨이는 산후조리원 대상 매트리스 케어서비스 멤버십을 30%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멤버십에 가입한 산후조리원은 코웨이의 전문적인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코웨이는 산후조리원 대상 '코웨이 케어존(Coway CARE ZONE)' 명패를 제공해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은 안심 케어존임을 인증한다.
산모를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가정에서도 깨끗한 매트리스로 아이를 맞을 수 있도록 '새 식구 맞이 케어서비스' 1회와 '아로마 비타민C 샤워헤드'를 무상 제공한다. 새 식구 맞이 케어서비스 체험 시,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와 더불어 최적의 수면 환경을 컨설팅하는 '코웨이 슬립케어 서비스'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산후조리원에서 여러 산모가 함께 사용하는 매트리스 위생을 더욱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