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코웨이(대표이사 이해선닫기이해선기사 모아보기, 서장원)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 1000여 개 브랜드 중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0.0점(1000점 만점)을 얻어 34위를 기록했다. 직전 분기보다 1계단 상승한 순위다. 특히 코웨이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위생 관리 기능, 똑똑한 사용성, 초고온수 구현 등 고객 니즈를 반영한 ‘아이콘(icon) 정수기 시리즈’로 브랜드 위상을 높였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는 “차별화한 고객 경험과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혁신 제품을 지속 개발해 고객에게 편리한 삶의 가치를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