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3.01.27(금)

현대해상, 해외여행보험 개편 출시…‘해외여행중 자택 도난손해’ 담보 신설

기사입력 : 2022-08-01 11:06

도난·파손 보장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현대해상은 본격적인 해외여행 재개를 앞두고 현대해상 다이렉트‘해외여행보험’을 새롭게 개정해 출시했다고 2022년 8월 1일 밝혔다./사진=현대해상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현대해상(대표이사 조용일닫기조용일기사 모아보기∙이성재)이 해외여행보험을 개편, 출시한다.

현대해상은 본격적인 해외여행 재개를 앞두고 현대해상 다이렉트‘해외여행보험’을 새롭게 개정해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해외여행 중 주민등록등본상 거주하고 있는 주택 내에 강도나 절도로 인해 발생한 도난, 파손을 보상하는 ‘해외여행중 자택 도난손해’담보를 신설하여 여행 중 비어있는 집 걱정도 덜 수 있도록 했다.

기존 오프라인 대비 25%였던 할인율도 30%까지 높여 다이렉트로 가입 시 더욱 저렴하게 해외여행보험을 이용할 수 있다.

현대해상 다이렉트‘해외여행보험’은 해외여행 중 발생한 상해·질병치료비뿐만 아니라 배상책임, 휴대품손해, 항공기 및 수하물 지연 비용 등 해외여행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을 보장하는 상품이다.

특히 현대해상은 이번 개정을 통해 해외에서 의료 응급상황이 발생하거나 여행관련 도움이 필요한 경우, 전세계 어디서든 365일 24시간 우리말로 상담 가능한‘우리말 도움 서비스’를 신규 런칭하여 모든 해외여행보험 가입자들에게 기본적으로 제공한다.

현대해상은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 개정 출시와 함께 8월 1일부터 현대해상 다이렉트 홈페이지/앱을 통해 ‘우리말 도움 서비스’와 관련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전하경 기자기사 더보기

보험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