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는 '하나 CLUB H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리저브 (이하 하나 클럽 에이치 아멕스 리저브)'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주요 혜택으로는 메탈 플레이트를 최초 및 갱신 발급 시 1회 무료 제공한다. 스카이패스 적립 서비스로는 ▲국내외 모든 하나카드 가맹점 이용 시 이용금액 1000원당 1마일리지 기본 적립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해외 가맹점 이용 금액 1000원당 1마일리지가 추가 적립되며 한도없이 적립이 가능하다.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인천공항 라운지 연 4회 무료 이용 ▲국내 특급 호텔·인천 공항 무료 발렛 파킹 서비스 ▲공항 리무진 및 공항 철도 편도 티켓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12월 말까지 카드를 발급하면 ▲100만원 이상 이용 시 '하나카드 우수회원 Royal' 등급 부여 및 서비스 제공 ▲하나은행 프라이빗 뱅커(PB) 상담 및 전문가 상담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는 '하나은행 VIP손님 케어 서비스' 제공 ▲'하나손해보험 사이버금융범죄보상보험' 무료 가입 등을 제공하는 추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하나 클럽 에이치 아멕스 리저브'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외 겸용 15만원이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