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닫기권길주기사 모아보기)가 해외여행과 해외직구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트래블로그(Travlog)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하나머니 트래블로그 서비스는 5종(원, 달러, 엔, 유로, 파운드)의 통화를 충전할 수 있다. 외화 하나머니로 충전할 시 환전수수료가 없다. 하나머니 앱으로 실시간 충전도 가능하다.
트래블로그 서비스 론칭과 함께 출시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충전된 원호와 외화 하나머니를 이용하는 카드다. ▲해외 서비스 수수료 및 국제 브랜드 수수료 무료 혜택 ▲해외 ATM 인출수수료 및 국제 브랜드 수수료 무료 혜택 ▲국내 모든 가맹점 0.3% 하나머니 적립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하나머니 앱에서 신청 가능하며 비접촉결제 기능이 탑재된 가맹점에서도 결제가 가능하다. 해외에서는 뉴욕과 시카고, 런던 등 비접촉결제를 지원하는 대도시 지하철의 교통단말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트래블로그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외화 하나머니 만원이상 충전 시 2달러 적립 ▲트래블로그 서비스 이용 동의 고객 대상 공항 리무진 이용권 추첨 후 증정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로 해외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4달러, 국내 1만원 이상 결제 시 2달러를 하나머니로 적립해 준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