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MZ세대 고객들을 사로잡을 나이키 한정판 스니커즈 레플 이벤트가 진행된다.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선물 시즌에 맞춰 추가 적립금 행사를 진행한다.
5월 16일부터 29일까지 화장품과 향수, 패션 아이템 구매 시 추가 적립금 3종을 지급한다. 구매 금액별 7000원, 15000원, 25000원을 증정해 총 47000원의 추가 적립금을 제공한다. 화장품·향수, 패션 카테고리별로 적립금을 받을 수 있어 총 6종의 혜택을 가져갈 수 있다.
온라인몰 로그인 시 바로 증정하는 오프라인 혜택으로 최대 22만원의 썸머니를 지급한다. 구매 금액별 3만원, 8만원을 지급하며 해당 썸머니는 신세계면세점 본점, 부산점 및 인천공항점에서 제품 품목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다. 로그인 후 여권 정보만 등록하면 마이페이지의 썸머니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모두가 즐거운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모두를 만족시키기 위한 고객별 맞춤형 온·오프라인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화장품, 향수, 패션 아이템뿐 아니라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으로 스스로에게 혹은, 사랑하는 이들에게 따뜻한 가정의 달 선물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