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2.08.19(금)

하나카드,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발급 채널 확대

기사입력 : 2022-05-16 08:37

하나은행 영업점까지 확대 운영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하나 스카이패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플래티늄' 카드. /사진제공=하나카드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닫기권길주기사 모아보기)가 '하나 스카이패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플래티늄(이하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의 발급 채널을 확대한다.

하나카드는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의 가입 채널을 하나은행 영업점까지 확대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은 항공사 마일리지 및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 등 해외여행을 즐겨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담은 카드다.

하나카드는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 조치 완화에 따라 이번달부터 하나은행 영업점 방문을 통해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 가입을 가능하게 했다.

지난해 6월에 출시됐지만 코로나 환자 급증으로 인해 그동안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대한항공 홈페이지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했다.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는 ▲국내외 모든 하나카드 가맹점 이용 시 이용 금액 1000원당 1마일리지가 무제한 기본 적립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 이용 시 해외 가맹점 이용 금액에 대해 1000원당 1마일리지가 추가 적립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 이용 시 연 2회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외 겸용 본인 4만5000원, 가족 2만원이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신혜주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2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