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4.02.27(화)

'편스토랑 신상' 이제 GS25에서 맛보세요!

기사입력 : 2022-05-02 08:59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오는 6일부터 KBS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파트너사 참여

GS리테일의 GS25가 오는 6일부터 KBS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의 새로운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왼쪽부터) 편스토랑 담당 직원, GS25 식품연구소 직원./사진제공=GS리테일이미지 확대보기
GS리테일의 GS25가 오는 6일부터 KBS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의 새로운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왼쪽부터) 편스토랑 담당 직원, GS25 식품연구소 직원./사진제공=GS리테일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GS리테일(대표이사 허연수닫기허연수기사 모아보기) GS25 오는 6일부터 KBS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새로운 파트너사로 참여한다고 2 밝혔다.

'편스토랑' 연예인들이 경연을 통해 요리 대결을 펼쳐 우승 상품을 실제 편의점에 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3주마다 우승 메뉴가 확정되면 GS25 즉시 상품으로 선보인다.

GS25 지난 6개월간우승 메뉴와 거의 동일한 상품 구현쉽게 구매할 있는 과정 구축 등에 가장 중점을 두고 편스토랑 측과 실무 협의를 거쳤다. 오는 6일부터는 회사의 담당 MD 편스토랑 쉐프들과 함께 방송에 출연한다.

우승 메뉴를 편의점 상품으로 대량 생산할 메뉴의 맛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GS25 식품연구소가 편스토랑 측과 협의를 거치기로 결정했다.

우승 메뉴가 확정되는 방송이 방영하면 해당일 10시부터는 원하는 소비자가 우승 상품을 쉽게 구매할 있도록 GS25 모바일앱(나만의 냉장고) 통해 매장 수령 예약 구매도 가능토록 했다.

박준형 GS25 디지털마케팅팀장은 "GS25 이번 편스토랑에 새로운 파트너로 참여하며 가장 중점을 부분은 우승 메뉴 본래의 느낌이 그대로 전달할 있도록 정교한 노력을 부분"이라고 전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나선혜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