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홈쇼핑(대표이사 이완신)이 초록뱀미디어와 공동 제작한 뷰티 예능 '랜선뷰티'가 오는 4일 케이블TV '케이스타(K-STAR)'에서 첫 방송한다./사진제공=롯데홈쇼핑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롯데홈쇼핑이 본격적인 콘텐츠 기업으로 발돋움한다 .
롯데홈쇼핑 ( 대표이사 이완신 ) 이 초록뱀미디어와 공동 제작한 뷰티 예능 ' 랜선뷰티 ' 가 오는 4 일 케이블 TV ' 케이스타 (K-STAR)' 에서 첫 방송한다고 28 일 밝혔다 .
지난해 11 월 이 회사는 초록뱀미디어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250 억원을 직접 투자해 2 대 주주로 올라선 바 있다 .
오는 5 월 4 일 첫 방송하는 ' 랜선뷰티 ' 는 21 년차 롯데홈쇼핑 대표 쇼호스트 이수정을 비롯해 배우 박은혜 , 메이크업 아티스트 수경 원장이 출연한다 . 랜선 뷰티는 총 8 부작으로 진행하며 첫 방송은 배우 이세은이 게스트로 나선다.
해당 방송에 노출한 상품은 5 월 중 롯데홈쇼핑 뷰티 프로그램과 연계해 판매하고 모바일 생방송 콘텐츠 ' 셀럽라운지 ' 에서는 특별 혜택 구성으로 공동 구매를 진행한다 .
이보현 롯데홈쇼핑 미디어사업부문장은 " 오는 4 일 지난해 직접 투자한 초록뱀미디어와 첫번째 프로젝트인 ' 랜선뷰티 ' 가 방영한다 " 며 " 향후에도 다양한 콘텐츠 커머스를 기획하고 영역을 확장할 계획 " 이라고 전했다 .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