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2.08.19(금)

위메이드, 기대작 MMORPG '미르M' 사전예약 시작

기사입력 : 2022-04-21 10:35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위메이드의 기대작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가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진=위메이드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위메이드엠이 개발하는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의 사전예약을 21일 시작했다.

'미르M'은 '미르의 전설2'에 현대적 해석을 더해 복원한 미르 IP 신작이다. 8방향 그리드와 쿼터뷰 방식을 활용해 원작의 핵심 요소를 반영했으며, 언리얼 엔진 등 고도화된 최신 게임 시스템을 적용해 기존 '미르의 전설2' 이용자들에게는 익숙한 재미를, 신규 이용자들에게는 정통의 게임성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새로운 성장 특화 시스템 ‘만다라’를 통해 전투에 편중된 게임 플레이와 성장 구조에서 벗어나 차원이 다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높은 수준의 성장 자유도를 선사한다. 이용자들은 자신의 선택에 따라 막강한 전투력으로 권력과 정치의 중심이 되어 미르대륙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전쟁형 뱅가드와, 던전 모험과 파밍을 중심으로 대륙을 누비거나 아이템 생산 및 거래를 통해 ‘장인’ 기술 특화가 가능한 성장형 배가본드의 길을 걸을 수 있다.

'미르M'의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카카오 사전예약 ▲네이버 사전예약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강력한 혜택을 부여하는 ‘비천으로의 초대 패키지’를 지급한다. 카카오 사전예약 시에는 '미르M'의 주요 콘텐츠 ‘영물’을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추가 선물한다.카카오 사전예약은 오늘 오후 2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또한 카카오 사전예약 친구초대 이벤트도 실시한다. 초대한 친구들이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고급 영물 소환권, 던전 토벌 입장권 등 빠른 성장을 돕는 ‘비천결의 패키지’를 증정한다. 초대 인원이 많을수록 더욱 큰 보상이 주어지며, 최대 3개의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다.

정식 출시 후 7일 내 '미르M'을 빠르게 시작한 이용자에게는 이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는 한정판 탈 것 황봉계 및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아이템이 포함된 ‘종달새 패키지’도 함께 제공한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정은경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