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은 고객과의 정기적인 소통을 통한 고객 중심 경영의 실천과 금융소비자보호 체계를 구축하고자 고객 패널 ‘푸르 스타지기(知己)’ 1기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고객 패널 명칭인 ‘푸르 스타지기(知己)’는 임직원 대상의 사내 명칭 공모전 당선작이다. 속마음을 참되게 알아주는 친구를 의미하는 ‘지기(知己)’를 명칭에 담아 푸르덴셜생명보험이 지향하는 고객 친화적 의미를 담았다.
이번 고객 패널은 총 100명을 모집하며, 보험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관련 자세한 내용은 푸르덴셜생명 홈페이지 및 SN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홈페이지 고객 패널 페이지에서 지원서 작성 후 오는 3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푸르 스타지기(知己) 가운데 MZ 세대와 시니어 세대를 대표하는 패널을 각 10명씩 선발해 프로젝트 그룹을 운영한다. 프로젝트 그룹은 별도의 과제 수행과 간담회를 통해 보다 심도 깊은 의견을 주고받을 예정이다.
푸르덴셜생명보험 관계자는 “급변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푸르덴셜생명보험의 성장과 금융소비자 권익 향상을 위해 다양한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반영하는 자세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 ‘푸르 스타지기(知己)’와 함께 소비자 중심의 경영을 실천하고 고객만족도를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