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는 다이렉트 펫보험 활성화와 신규 브랜드인 '착'의 홍보를 위해 다이렉트 펫보험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기프트박스 굿즈(이하 '기프트박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반려동물 헬스케어 스타트업인 핏펫(FitPet)과 제휴한 이번 이벤트는 3월부터 오는 5월까지 연간 보험료 30만원 이상으로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현재 1500명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 예정이며 추후 확대할 계획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관계자는 "가족구성원인 반려동물을 위해 펫보험 가입을 고려하는 고객을 응원하고자 선물을 준비하였다"며 "반려동물 아이템도 착! 이벤트를 시작으로 반려인 고객에게 착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반려견을 위한 다이렉트 펫보험 '반려견 플랜'은 입·통원의료비·수술비·배상책임·사망위로금 등을 종합 보장한다. 질병과 상해에 대한 입·통원의료비 및 수술비용을 보장하는 질병상해의료비는 기본이다. 고객과 반려견의 상황과 필요에 따른 보장받는 담보를 추가 및 제외할 수 있다.
다이렉트 펫보험 '반려묘 플랜'도 고객이 자유롭게 보장과 가입금액을 선택할 수 있다. 질병과 상해에 따른 의료비를 보장하는 질병상해의료비를 기본 보장한다. 반려묘에게 발생하기 쉬운 비뇨기 질환 확장보장과 사망위로금도 특약으로 추가할 수 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