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닫기권준학기사 모아보기)은 출범 10주년을 기념해 20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청년 고객(만 19세~34세)을 대상으로 ‘주택도시기금 신규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청년우대형 주택청얍종합저축’이나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한 쳥년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대상자 중 108명을 추첨해 갤럭시 Z플립3, 한우 선물세트, 모바일 편의점 상품권(1만원권)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중소기업 취업 청년 전세자금 대출’이나 ‘청년전용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도 이벤트를 벌인다. 해당 조건에 부합하는 고객 중 112명을 추첨해 갤럭시탭, 골드 바, 농촌사랑 상품권(10만원권), 문화상품권 모바일 쿠폰(1만원권) 등을 증정한다.
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필수 해시태그(#NH주택도시기금이벤트)와 함께 이벤트 콘텐츠를 본인 계정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게시물에 ‘청‧바‧지’로 3행시 댓글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30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도 준다.
이현애 농협은행 개인금융부문 부행장은 “청년 고객의 내 집 마련을 돕고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농협은행은 금융 생활 동반자로서 청년 고객과 함께 미래를 만들어가는 든든한 민족은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