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임유진 기자] 캐롯손해보험이 SK렌터카와 제휴해 퍼마일자동차보험 가입 혜택으로 복합상품권 3만원권 등을 제공한다.
캐롯손해보험은 SK렌터카와 손을 잡고 장기렌터카 인수 고객을 대상으로 퍼마일자동차보험 가입 혜택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캐롯손해보험은 해당 제휴를 통해 장기 렌터카 이용 고객에게 퍼마일자동차보험을 제휴서비스로 제공하게 됐다. 고객이 퍼마일자동차보험에 가입할 경우, SK주유소와 이마트 등 대형마트에서 사용 가능한 복합 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하는 가입 혜택 프로모션도 운영하기로 협의했다.
캐롯손해보험은 다양한 산업과 제휴를 통해 적게 타면 적게 내는 퍼마일자동차보험의 합리적인 상품 특성을 알리고, 고객유입량을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다. 이번 제휴는 중고차 보험시장 공략의 일환으로 타겟팅된 제휴 서비스로, 렌터카 차량 인수를 희망하는 고객들의 호응이 있을 전망이다.
캐롯손해보험 관계자는 “자동차보험이 필요한 다양한 케이스를 고민하고, 이에 대한 타겟팅 된 제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더욱 다양한 경로에서 캐롯손해보험의 서비스를 접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이번 제휴 서비스는 다년간 이용한 렌터카를 인수하는 고객의 차량 수리비와 보험료 등 비용 부담을 작게나마 덜어드리는 등 사후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