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펀드의 아파트담보투자 프리미엄 상품군은 기존 아담투 상품 중에서도 서울 지역 아파트 중 LTV 65% 이하의 담보로만 선별 구성되며, 7~9.9% 평균투자수익률(세전)은 유지하면서도 투자 안정성을 한층 더 강화됐다.
프리미엄 투자 상품에는 각 상품 이미지 우측에 프리미엄 배지가 들어가 있어 피플펀드 앱과 웹 투자 상품 페이지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피플펀드의 아담투 상품은 지난 2018년 7월부터 판매된 이래로 손실률 0%을 기록하고 있으며 낮은 변동성에 안정적이면서도 예적금 금리를 월등히 능가하는 수익을 추구하는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상품이다.
특히 피플펀드의 온투금융 정식 등록 이후 개인 투자자들의 아파트담보투자 규모는 2배 이상 성장했고, 상품 공개 30분 이내에 투자금 모집이 마감되는 등 투자 참여 속도도 2배 이상 빨라졌다.
백건우 피플펀드 소비자금융총괄이사는 “P2P가 온투금융으로 법제화되기를 기다려 주신 신규 투자자 고객 분들이 보다 편안한 투자 결정을 하실 수 있도록 투자 상품 심사와 선정에 면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 프리미엄 투자 상품군 운용을 통해 개인 투자자 분들이 성공적이고 만족스러운 투자 경험을 시작하고 이어갈 수 있도록 다각도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자체 신용평가모형 고도화 추진 8퍼센트·렌딧·피플펀드…주요 신용대출 상품은?
- [김대윤 피플펀드 대표이사] 중금리 대출, 중요한 건 신용평가
- 피플펀드, 온투업 최초 마이데이터 사업 신청…포용적 대출 상품 제공
- 피플펀드, 온투업 등록 힘입어 저축은행·캐피탈 협업 확대 나서
- 피플펀드, 애큐온저축銀과 중금리 대출 협업…대환 대출 신속 확대
- 8퍼센트·렌딧·피플펀드 포함 온투협 발족…초대 협회장 임채율 전 금감원 국장
- 금융위, 8퍼센트·렌딧·피플펀드 온투업 최종 등록…새로운 투자기회 창출 기대
- 8퍼센트·렌딧·피플펀드, 온투업 최종 등록…“중금리 대출 활성화 앞장”
- 피플펀드, 지난 5년간 중·저신용자 대상 중금리 신용대출 비중 83% 차지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