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배우 안소희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다. 배우 안소희는 소비자로서 경험을 바탕으로 취향을 담아 브랜드를 기획했다. 안소희는 지난해 9월 아모레퍼시픽과 첫 만남을 시작으로 브랜드 콘셉트, 조향, 디자인, 광고 촬영 등을 함께하며 제품을 완성했다.
배우 안소희와 아모레퍼시픽 전문 조향사가 협업해 만든 온호프의 향은 플로럴 향의 SO, HEE (쏘 희)와 아로마틱 시트러스 향의 SO, FRESH (쏘 프레쉬), 파우더리 플로럴 향의 SO, COMFORT (쏘 컴포트) 3가지다. 세 가지 향 모두 리퀴드 솝, 바디로션, 핸드크림에 적용, 총 9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온호프 제품은 달맞이꽃종자유와 비타민E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8가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온호프 리퀴드 솝은 약산성 클렌징으로 건강한 피부 상태 유지에 도움을 준다. 바디로션은 촉촉한 보습감을 주며, 핸드크림은 빠른 흡수로 끈적임 없는 부드러움만 남긴다.
이번 온호프 신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아모레스토어를 통해 공식 론칭한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