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아모레퍼시픽 한율이 ‘어린쑥 1989 에디션’을 선보인다./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한율이 '어린쑥 1989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인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비누'를 비롯해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 '어린쑥 수분진정 앰플세럼'을 한정 패키지로 함께 선보인다. 조인혁 작가와 협업으로 레트로 감성을 더했다.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비누'는 아모레퍼시픽의 초심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신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은 1990년에 쑥 에센셜 오일을 개발해 피부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이후 아모레퍼시픽은 쑥으로 만든 '리도 쑥 비누'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비누'에는 쑥 에센셜 오일은 물론 해당 라인의 주원료인 쑥 훈증수를 크림을 비누에 담았다. 높은 지방산 함유로 피부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한율은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위해 '자투리 비누'도 출시한다. 한율은 비누 가공 공정에서 발생한 자투리를 모아 삼베로 직조한 비누 망에 담았다. 자투리 비누는 이번 에디션 론칭 프로모션 기간에 한정 제공한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