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KB국민카드가 지난달에 이어 위메프와 손을 맞잡았다. KB국민카드는 종합 쇼핑 플랫폼 '위메프'와 함께 위메프포인트 적립 혜택을 담은 'KB국민 위메프페이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KB국민 위메프페이 체크카드는 위메프의 간편 결제 서비스인 ‘위메프페이’에 등록해 사용 시,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이 월 최대 2만점까지 결제금액의 1%가 위메프포인트로 적립된다.
카드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000점 내에서 ‘위메프오’ 결제금액의 1%가 ‘위메프포인트’로 적립된다. 또한 GS25 편의점에서 2%, 커피전문점∙제과점에서 5%, 구독서비스에서 10%가 ‘위메프포인트’로 제공된다.
포인트 적립은 각 업종별로 월 최대 2000점씩, 3개 업종에서 월 최대 6000점까지 가능하며, 카드 연회비는 따로 없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체크카드 신상품은 위메프와 위메프오 관련 혜택에 편의점과 커피전문점, 구독서비스 등 체크카드 고객의 이용이 많은 업종에서도 ‘위메프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다양하고 세분화되는 고객 선호도와 체크카드 고객들의 소비 트렌드 변화에 최적화된 체크카드 상품을 계속해서 선 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