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신한카드가 재산세 납부의 달을 맞아 고객들을 위해 청구서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다음달 말까지 '마이빌앤페이(MyBILL&PAY)' 이용고객에게 다양한 경품과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오는 8월 31일까지 마이빌앤페이로 전자청구서를 처음 신청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삼성QLED TV와 LG그램 노트북, 다이슨 에어랩 등을 지급한다. 행사 대상자 전원에게 마이신한포인트 1000점도 함께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마이빌앤페이를 통해 지방세를 즉시 납부하는 모든 고객에게도 마이신한포인트 1000점을 지급한다.
신한카드 마이빌앤페이는 신한페이판(신한PayFAN)에서 가입·이용이 가능하며, 지방세 청구서를 신청하면 신청월 기준 전달부터 발행하는 청구서를 받아 볼 수 있고 즉시납부도 가능하다.
마이빌앤페이는 지난 2019년에 출시된 각종 청구서를 한번에 확인하고 자동이체 신청도 가능한 신한카드의 원스톱 전자금융서비스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