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2.01.18(화)

DL이앤씨,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 19일 무순위청약 접수 진행

기사입력 : 2021-07-12 08:02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 석경투시도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DL이앤씨는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의 공식적인 분양 일정을 마무리하고, 미계약분에 대한 무순위 청약 접수를 19일(월) 진행한다.

이번 무순위 청약은 84A타입 총 2가구가 대상이며, 그 외 주택형은 앞선 분양 일정에서 모두 분양이 완료됐다.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의 무순위 청약 접수는 19일(월)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을 통해 할수 있다. 청약 자격은 입주자모집공고일(7월 12일) 현재 해당 주택 건설 지역인 충청남도 서산시 거주자(주민등록표 등본 기준)에 한하며, 세대를 구성하고 있는 전원이 무주택자(만 19세 이상인 자 또는 세대주인 미성년자)여야 한다.

단,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의 최초 입주자모집공고 시 당첨자(예비입주자 중 추가입주자로 선정된 자, 당첨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자, 부적격 당첨자 포함)는 청약 신청이 제한된다.

당첨자는 7월 23일 발표되며, 4일 후인 27일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단지는 비규제 지역인 충청남도 서산시에 위치해 분양권 전매 제한 기간이 없다. 이에 따라, 계약금 10% 완납 시 전매가 가능하다. 중도금 대출은 60%며, 이자 후불제 조건이 적용된다.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은 지난달 8일(화) 진행된 1순위 청약 접수에서 총 8,073명이 몰리며, 서산시 최고 청약자수를 기록한 만큼 이번 무순위 청약에서도 많은 수요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충청남도 서산시 석림동 181-9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은 지하 3층~지상 20층, 8개 동, 전용면적 84~114㎡, 총 523가구로 구성된다.

단지 내부는 남향 위주의 4베이 판상형과 탑상형을 조화롭게 배치했다. 또한 e편한세상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철학이 총체적으로 집약된 새로운 주거 플랫폼 ‘C2 HOUSE’를 비롯해 미세먼지 걱정 없는 건강한 생활을 위해 세대 내부에 통합 공기질 센서와 공기청정형 환기 시스템을 제공하고, 각 동 출입구에 에어커튼 등 미세먼지 저감 솔루션을 도입해 청정 생활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자녀를 둔 수요자를 위해 단지 내 어린이집과 학원차량 드롭오프존, 키즈스테이션, 실내놀이터 등이 설계됐다. 또한 지역 내에서 유일하게 사우나가 완비된 피트니스센터와 스크린골프, 그린카페 등에서 여가와 휴식을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주택전시관은 충청남도 서산시 예천동 1257-2번지에 위치한다. 입주는 2024년 1월 예정이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장호성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유통·부동산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