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8일(금)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 현대엔지니어링의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가 6월 7일(월) 청약접수를 실시한다.
단지의 청약은 총 3개군으로 구분돼 진행되며, 군별 청약 신청금은 100만 원이다. 군별로 1인 1건씩 청약이 가능해 1인 최대 3건까지 청약할 수 있다. 단 동일 군에 중복 청약은 불가하다.
이후 일정으로는 6월 10일(목) 당첨자 발표가 진행되며, 정당 계약은 6월 14일(월)부터 6월 16일(수)까지 3일간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 견본주택에서 진행된다.
세대 내부는 재택근무, 온라인 수업 등으로 점점 다층화된 집의 역할에 맞춰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주거문화에 맞춘 차별화된 특화 주거 상품으로 먼저 빛, 채광, 조망의 자연 요소를 극대화하고, 자연을 닮은 유기적 형태의 지형 설계를 도입하는 '넥스트 뷰&라이트(Next View & Light)'와 미세먼지, 바이러스 등의 유해 요소로부터 입주민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더욱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할 '넥스트 스마트 솔루션(NEXT Smart Solution)'을 도입한다.
‘힐스테이트 수원 테라스’의 견본주택은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327번지에 위치한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