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서 더샵 속으로’는 기존의 건설사 유튜브에서 주로 다루던 분양단지가 아닌 신규 입주단지를 소개하는 콘텐츠다. 실제 올해 입주에 돌입하는 단지를 중심으로 촬영을 진행해 더샵의 최신 설계와 특화상품이 실제로 적용된 단지의 모습을 소개하며 ‘더샵으로 떠나는 여행’을 컨셉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할 계획이다.
‘걸어서 더샵 속으로’가 첫번째로 여행을 떠난 단지는 ‘더샵 청주퍼스트파크’다. 지난 3월부터 입주에 돌입한 단지로, 청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더샵이자 전국에서 3번째로 조성된 도시공원 특례사업 단지다.
더샵 청주퍼스트파크도 함께 조성된 잠두봉공원과 연계한 특별한 조경환경이 눈길을 끌었다. 더샵을 소개하기 위해 나선 가이드들도 단지 입구에서부터 더샵 청주퍼스트파크의 뛰어난 조경환경을 극찬했다. 또, 이번 ‘걸어서 더샵 속으로’ 더샵 청주퍼스트파크편에서는 펜트하우스 공간도 공개될 예정이다. 탁월한 조망과 넓은 공간을 갖춘 펜트하우스를 구경한 두 가이드 모두 더샵에서 살고 싶다는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포스코건설 더샵이 운영하는 ‘더샵TV’는 더샵 브랜드로 분양되는 모든 단지의 분양 정보는 물론, 지난 4월부터는 전문가의 인사이트를 담은 콘텐츠인 ‘더샵 셀렉션’을 통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채널로 구독자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채널로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최근에는 구독자가 2만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