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는 ‘e편한세상 옥정 메트로포레’ 추가 1세대에 대한 무순위 청약을 22일(월)부터 24일(수)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로 10번지에 위치한 이 단지는 2,038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지난해 6월 준공됐다.
또한 구리~포천 고속도로를 통해 구리나 강남권 등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며, 국도 3호선 대체우회도로를 통해서도 의정부와 서울 노원, 도봉구 등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까지 개통되면 서울 및 경기서부지역으로의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e편한세상 옥정 메트로포레’는 전가구 판상형 4Bay 남향 위주의 배치로 구성됐다. 단지 남측이 탁 트여 있어 일조와 개방감이 뛰어나며, 녹지율이 약 46%에 달해 단지 안에서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론칭 20주년을 맞이해 대대적으로 진행한 ‘e편한세상’ 브랜드 리뉴얼을 첫 적용한 아파트이다. 커뮤니티를 비롯한 단지의 곳곳에서 e편한세상의 리뉴얼 BI 및 컬러가 적용되어 있어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단지 분위기를 자아낸다.
DL이앤씨는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 1명과 예비당첨자 5명 등 총 6명을 게시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25일(목), 계약은 다음 날인 26일(금)이다. 계약 시 계약금 20%와 잔금 80% 조건이며, 잔금 납부 기한은 내달 9일까지다. 모집공고 등의 자세한 사항은 ‘e편한세상 옥정 메트로포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