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가 이번에 출시하는 SSD는 ‘골드 P31’과 ‘골드 S31’ 제품으로, 2019년 미국 시장에 먼저 선보인 뒤 호평을 받고 있는 슈퍼 코어 SSD 시리즈다.
특히 SK하이닉스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128단 낸드플래시와 함께 독자적인 ‘하이퍼라이트(HYPERWRITE)’ 기술이 탑재돼, 게이머·크리에이터 등 빠른 속도와 안정성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하이퍼라이트’는 SSD 내부에 SK하이닉스의 SLC(셀 하나에 1비트를 저장하는 기술) 버퍼 메모리를 탑재해 빠른 순차 읽기 속도를 구현한 기술이다. SLC 모드로 사용자의 데이터를 빠르게 처리하고, SSD가 동작을 멈추면 해당 데이터를 TLC 영역에 저장하는 기술이다.
이상래 SK하이닉스 마케팅담당은 “전 세계 주요 PC 업체들로부터 성능과 품질을 인정받아 온 SK하이닉스 SSD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인 컴퓨팅 환경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며 국내 시장 진출의 의미를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기념 기획전을 통해 할인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정품은 ‘SK하이닉스 공식대리점’ 인증 문구가 있는 곳에서만 가입할 수 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