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제품은 '신년 화이트 카우' 케이크다. 흰 소를 달콤한 순백색의 생크림과 귀여운 뿔 모양의 초콜릿 등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유기농 우유 시럽을 듬뿍 적셔 부드럽고 달콤한 케이크 시트 사이에 생크림과 신선한 딸기를 풍성하게 넣어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푸드는 소 캐릭터가 담긴 마카롱도 선보였다. 새해를 기념하는 '신년 마카롱'은 깜찍한 소 캐릭터는 물론 다양한 색을 입힌 마카롱으로 지인들과 새해 선물로 주고 받기 제격이다.
이밖에도 유기농 우유와 소고기 등을 재료로 활용한 Δ음메음메 우유식빵 Δ유기농 우유 크림번 Δ비프 치즈 볼케이노 Δ비프 파이 등 4종류의 빵도 새롭게 출시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신축년 새해를 기념해 흰 소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보냈지만 다가오는 2021년은 여유와 평화를 상징하는 흰 소처럼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푸드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매장 '더 메나쥬리'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경기점, 하남점, 동대구점, 광주점, 센텀시티점, PNP점 등 9곳에서 운영 중이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